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반응형
반응형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소양강처녀동상



양강처녀동상


깨끗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밤이 되면 야경이 더 아름다워지는 소양강처녀 동상은 요즘 춘천 가볼만한곳 1위로 손꼽히고 있다. 춘천역에서 가까워 자가용이 없더라도 쉽게 둘러볼 수 있으며 특히 밤에 가면 레이저쇼까지 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자. 


연인끼리하는 열쇠고리 사랑의 맹세도 있으며 바로 옆에는 스카이워크도 있다. 동상 뒤로 보이는 것이 스카이워크!



남이섬



남이섬


자연과 예술이 공존하는 춘천 최고의 아름다움! 그곳은 남이섬이다.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내내 아름답기 때문에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빠져서는 안 되는 명소이다. 입장료를 구매하면 남이섬까지 배를 타고 들어가는 경비도 포함되어 있다. 


입장료는 성인 13000원, 어린이 10000원 등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아름다운 절경은 입장료 이상의 가치를 선사해준다. 남이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도록 하자.




집다리골자연휴양림



다리골자연휴양림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입장료

어른 2000원 청소년 1500원 어린이 1000원


말도 안 되게 푸른 하늘과 상큼한 초록을 만날 수 있는 춘천 가볼만한곳 최고의 힐링 포인트는 집다리골자연휴양림이다. 폭포처럼 시원하게 쏟아지는 계곡은 온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주고 시원하게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숲공예 체험 등 온가족이 함께 할 만한 것들도 많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더욱 좋고 야영장도 미리 예약해서 1박 2일 여행을 즐기면 만족할만하다.



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8시

입장료

성인 8500원 중고생 6500원 

어린이 5500원 경로 6500원


예쁜 정원을 산책하면 기분이 평온해지는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인터넷을 통해 예약하면 입장료가 저렴해진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자. 한여름에 제이드 가든을 가면 좋은 점은 야간개장으로 화려한 빛정원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여름에 빛개장을 할 때에는 운영시간이 밤 10시까지 연장된다. 


일몰 시간 한 시간 전에 가면 낮 풍경을 볼 수 있고 일몰을 본 후에 야간개장까지 볼 수 있다. 여름이라면 더운 낮에 가는 것보다는 오후 6시 전후로 방문하면 제이드가든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장시간

동절기 오전 10시 ~ 오후 6시

하절기 오전 10시 ~ 오후 9시

입장료 : 모두 2000원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소양강처녀동상과 바로 옆에 있다. 사진을 보더라도 스카이워크 옆으로 동상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스카이워크 앞으로는 물고기 동상까지 있어서 볼거리가 다양하다. 매표 후에는 덧신이나 실내화를 신고 입장해야 한다. 


스카이워크 아래로는 오리배도 동동 지나가고 큰 물고기도 볼 수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는 장소이다. 작은 카페도 있으니 소양강을 보여 쉬어갈 수 있는 여유로운 여행지이다.



강촌레일파크 김유정역



강촌레일파크 김유정역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시작

1회 오전 9시

2회 오전 10시

3회 오전 11시

4회 오전 12시

5회 오후 1시 30분

6회 오후 2시 30분

7회 오후 3시 30분

8회 오후 4시 30분

9회 오후 5시 30분


이용요금

2인승 30000원

4인승 40000원


주말이라면 현장 티켓 구매는 하늘의 별따기이기 때문에 주말 여행이라면 꼭 예약을 하고 가도록 하자. 겨울에도 타는 사람이 있는데 눈속을 달리는 것도 큰 묘미이다. 가장 아름다울 때는 단풍이 드는 가을로 레일바이크를 타고 춘천 풍경을 보는 것은 낭만 그 자체이다.



춘천 의암호 스카이워크



춘천 의암호 스카이워크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입장료 : 무료



스카이워크가 무료 입장이라니! 소양강 스카이워크도 있지만 춘천 가볼만한곳에서 무료입장인 의암호 스카이워크도 방문해보도록 하자. 남춘천역을 중심으롤 보았을 때 서로 반대쪽에 소양강 스카이워크, 의암호 스카이워크가 있다. 


두곳의 거리는 차로 15분 정도라서 함께 방문해도 먼 거리는 아니다. 수변에 놓은 데크를 따라 걷는 곳이 이곳으로 한여름에도 꽤 시원해서 여름이나 가을 망설이지 말고 찾아가보도록 하자




애니메이션박물관



니메이션박물관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월요일 휴무


입장료

관람하는 공간을 기본으로 할 수도

있고 추가할 수도 있는데

가장 비싼 것이

성인 9600원 청소년 어린이 8000원

가장 저렴한 것은

성인 5000원, 청소년 어린이 4000원


알쓸신잡에서도 나왔던 추억과 상상력이 가득한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애니메이션 박물관! 박물관만 관람할 수도 있고, 토이로봇관만 관람할 수도 있다. 하지만 박물관 + 토이로봇관을 세트로 묶어서 관람하는 것이 입장료도 더 저렴하고 볼거리도 다양해서 만족할 수 있다. 


추억과 상상력이 가득한 곳이기 때문에 아이도, 어른도, 부모님도 모두 좋아할만한 최고의 장소이다.



공지천유원지



공지천유원지


개방시간 제한 없음

입장료 : 무료


자전거를 대여해서 북한강을 끼고 달려보자. 한여름보다는 가을이나 봄에 가면 자전거를 타는 것이 더욱 재미있다. 자전거도 탈 수 있고 오리배도 탈 수 있다.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무척 좋은 장소이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자전거를 타고 달리면 마치 이 공간 전체가 다 내것인것처럼 기분이 좋아지는 장소다. 비가 오는 날 방문하면 그 운치는 말로 설명하지 못할 정도로 끝내준다.



춘천명동닭갈비골목



춘천명동닭갈비골목


뭐 춘천 여행이라면 당연히 가보아야하는 곳이 닭갈비골목이 아닐까? 왠지 여기서 먹으면 더 맛있다는 것은 기분 탓일까 진짜로 맛이 좋은 것일까. 아마 진짜 맛이 더 좋은 것이 맞을 것 같다. 안동 간고등어와 찜닭도 안동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것처럼 말이다.  


서울의 명동처럼 춘천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라하여 명동이라고 불리고 있는 이곳은 드라마 겨울연가에 나오면서 외국인 관광객도 많아 활기찬 거리이다. 설마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닭갈비를 놓치고 가는 사람이 있을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