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반응형
반응형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요즘 순위를 알아볼게요.  실내 위주로 순위를 알아보았기 때문에 겨울 서울에 가볼만한곳, 12월 1월, 2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라고 보아도 될 것 같습니다. 


여행도 좋지만 추운 날에 실외 활동은 건강을 위협할 수 있고 여행이 여행답지 않을 수도 있죠! 서울 꼭 가봐야할곳 순위, 의미있는 곳은 어디인지 순위대로 알아보도록 합니다. 만약 겨울 서울 여행이라면 여기에서 서울 1박 2일 여행코스를 완성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전쟁기념관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0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까지, 마지막주 토요일은 밤 8시까지 연장 운영

월요일 휴무(공휴일이면 운영하고 화요일에 후뮤)

입장료 : 무료

주차시간 : 소형 2시간 기준 3000원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언제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더운 여름에는 시원해서 좋고, 겨울에는 따뜻해서 좋은 서울 실내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 곳이죠. 더군다나 굉장히 의미있는 장소라 모두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연평해전에 참전했던 참수리호 모형이 있고, 다양한 종류의 비행기도 많아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장소랍니다.



국립 한글박물관


위치 :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1월 1일, 명절 당일 휴관

관람료 : 무료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두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국립한글박물관으로 이곳도 무료입니다. 역시 실내이기 때문에 요즘 날씨, 겨울에 눈오는 날에도 가볼만한 장소입니다. 국립한글박물관은 국립중앙박물관과 같은 위치에 있다고 볼 수 있으니 함께 묶으면 되고, 주변에 용산가족공원이 있어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나들이 장소로 더욱 좋습니다. 국립 한글박물관은 우리 한글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서울 실내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 곳 공간입니다.



대림미술관


위치 :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목요일과 토요일은 야간개관으로 오후 8시까지

월요일 휴무

입장료 : 성인 8000원, 학생 3000원, 유치원 2000원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감성적인 문구와 그림, 동화를 볼 수 있는 대림 미술관은 요즘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철마다 색다른 전시가 열리는데 지금은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은 살아가는 너에게'가 전시중이고 1월 27일까지 열립니다. 공감되는 글귀를 보며 힘을 얻을 수도 있고, 인생샷 찍기 좋아 서울 데이트 명소이기도 합니다.



국립중앙박물관


위치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수요일, 토요일은 밤 9시까지

입장료 : 무료

유료 기획전시 입장료는 변동있음


위에서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소개했던 국립 한글박물관과 같은 곳에 있으므로 2곳을 함께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서울 나들이 코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신안해저문화재 흑유자 특별대공개, 세종대왕 즉우 600주년 기념 국가지정문화재 특별공개가 진행되고 있고 서울 실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무료관람입니다. 유료로 윤영되는 공연으로는 뮤지컬이 있어요. 워낙 넓어서 하루 종일 머물러도 충분한 곳입니다.



MBC WORLD 방송테마파크


위치 : 서울 마포구 성암로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입장료 : 성인 18000원, 청소년 13000원, 어린이 9000원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볼거리 즐길거리 사진찍을 곳도 많은 MBC WORLD는 한류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즐겨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입장료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또 가족 단위 패키지 입장권이 있어서 실제로 방문하면 제시된 금액보다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가족 4인권은 43000원입니다. 어린 1, 아이 1은 27000원이 아니라 22000원이에요. 입구부터 번쩍번쩍하기 때문에 어른도 아이도 즐거운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 되겠습니다.



디뮤지엄


위치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입장료 : 성인 9000원, 학생 5000원, 유치원 3000원


시기에 따라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는데 최근 '날씨'전에서는 관람객이 30만 명을 넘으며 큰 인기를 끌어서 특별 연장전까지 했었어요. 재미있으면서도 화려하고 감각적인 분위기, 몽환적인 디뮤지엄은 신선한 데이트 장소, 핫플레이스로 거듭났답니다. 올겨울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일민 미술관


위치 :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까지

매우 월요일 휴관, 명절 당인 휴관


다양한 종류의 전시가 열리고 있기 때문에 그냥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서울시립미술관


위치 : 서울 중구 덕수궁길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주말은 오후 6시까지

월요일, 1월 1일 휴무

무료전시 있음, 특별전은 유료임


지금은 시대유감, 남서울미술관 건축아카이브 상설전, 확장된 매뮤얼이 무료로 열리고 있습니다. 평화로운 미술관 분위기는 힐링이 되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데요 비오는 날 서울 데이트 장소, 서울 숨겨진 명소로 인기 있습니다. 날 좋은 날은 덕수궁길도 걷고, 단순히 건물 밖에 앉아있어도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기분이 좋아지는 장소입니다. 



삼성 미술관 리움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까지

월요일 휴무, 1월 1일, 명철 연휴 휴무

입장료 : 성인 10000원, 24세 이하 5000원


미술을 어렵게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뭔지 모르더라도 작품을 감상하고 색감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가을과 겨울이 되면 미술관들은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더 인기가 많아집니다. 입구부터 독특한 리움 미술관을 방문하는 것 자체가 굉장히 멋진일인데요, 1년에 10만원이면 멤버쉽 가입이 되고 일 년 내내 무료입장이 된답니다.


백범 김구 기념관


위치 : 서울 용산구 임정로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동절기는 오후 5시까지

월요일, 1월 1일, 명절 휴무

입장료 : 무료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백범 김구 기념관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중 하나입니다. 특히 아이들 체험학습 장소로 좋기 때문에 방학이 있는 겨울, 여름에 더없이 좋은 서울 실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장소가 됩니다. 정말 의미있는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